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에스파 장윤주 블랙맘바 데뷔예정, AR

by 웃징어 2020. 11. 16.

에스파 장윤주 블랙맘바  데뷔예정, AR

 

 

 

 

 

 

 

 

스엠에서 데뷔예정인 걸그룹 에스파가 드디어 이번주 19일 오후 6시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서 데뷔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무대에서는

카메라 워킹과 실제 공간이 연동되는 AR 기술로 구현된 공간을 배경으로

에스파의 데뷔 무대의 퍼포먼스와 노래를 들을 수 있을거라고 하는데요

 

 

 

 

 

 

 

 

 

에스파의 데뷔싱글은 블랙맘바라고 하는데요. 주문을 외우는듯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라네요

에스엠에선 중독성있는 훅이 되게 잘 뜨는 케이스인데요. 처음은 난해하고 독특하지만

자꾸 듣게되고, 뭔가 끌리게 되는 매력이 있는게 스엠의 매력인데 이번에도 통할지 궁금하네요

또 이번에 데뷔할때 세계관을 공개했는데 이것 또 좀 난해하지만 궁금하더라고요~

 

 

 

 

 

 

 

 

 

에스파와 아바타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위협하는 존재가 블랙맘바라는 걸

알게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세계관 스토리에 담았다고 하는데요. 아바타라는 컨셉이

상당히 난해하고 뭔가 어떻게 보여줄건지 아직도 의문이네요. 사람 4명에 , 아바타 4명이라서

8인조 그룹인가? 싶기도 한데 단체 컷에서 아바타 1명이 더보여서 합류예정인 멤버 아니냐는 썰도 많네요 ~

 

 

 

 

 

 

 

그리고 블랙맘바로 장윤주가 등장하는데 이번에 스엠에서 작정하고 컨셉 잡은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데뷔부터 장윤주를 세계관에 넣는다? 진짜 이건 무대 봐야 알듯 ..

원터 , 카리나가 한국인이고  지젤이 한국과 일본의 혼혈?, 닝닝이 중국인으로 알고 있는데요

스엠에서 어떤 멤버 구성으로 이 팀을 만들게 됐는지도 궁금하네요

 

 

 

에스파 , SM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