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채연 다이아 복귀, 내년1월 컴백예정

by 웃징어 2020. 11. 12.

정채연 다이아 복귀, 내년1월 컴백예정

 

 

 

 

 

 

정채연이 다이아로 복귀하고 내년 1월에 컴백을 확정지었다고 하네요

이전 앨범 플라워 포 시즌스 활동에서 정채연 빠지면서 말들이 많았는데요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이 정채연 불참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시간이 더 필요한것

같기 때문에 이번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라고 언급했었는데요

 

 

 

 

 

 

개인적인 이유로 지난 미니앨범 활동에 빠진것이 사실 좀 의아스럽기도 했지만

이번 앨범에는 참여하게 됐다고 하니 과연 어떤 컨셉으로 컴백할지 궁금하네요

정채연을 알고 다이아를 안 케이스도 팬들 사이에선 많을것 같은데요

워낙 프로듀스가 인기였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기도 했으니까요

 

 

 

 

 

 

거기서 정채연은 아이오아이로 데뷔했었고 프로젝트 활동 끝나고 다시 다이아로 합류한거라

정채연덕을 본게 어느정도 있다고 할 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 이번 컴백이

그룹 인지도를 좀 더 확실하게 높이고 입지를 굳힐수 있는 곡이면 좋을것 같네요

5년차 다이아의 아니 내년이면 6년차니까 어떤 컨셉과 곡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또 정채연이 그룹활동 이외에도 개인활동이 가장 많은 멤버기도 한데요

드라마 다시만난세계 . 혼술남녀 , 투 제니 ,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등등 연기 활동도 하고

인기가요 , 먹고자고먹고, 팔로우미8 등등 예능도 출연했었는데요 .

다이아의 계약기간이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약 끝나면 연기분야로 빠질듯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