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카이 솔로앨범 타이틀곡 음 =Mmmh

by 웃징어 2020. 11. 19.

카이 솔로앨범 타이틀곡 음 =Mmmh

 

 

 

 

 

 

 

 

엑소의 카이가 솔로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앨범에는 6곡이 수록된다네요.

그리고 카이의 솔로데뷔는 11월3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전곡 음원이

공개되다보니까 더욱 화제일것 같은데요. 11월 가요계 약간 미친듯 전쟁이다 ..

엑소의 카이가 솔로 데뷔하고 , 샤이니 태민도 솔로 컴백하고 , 방탄도 컴백하고 , 씨엔블루 컴백.. ㅎㄷㄷ

 

 

 

 

 

 

카이의 솔로데뷔 타이틀곡은 음 이라고 하는데요. 중독성있는 멜로디를 가지고 있는 곡이라고해요.

또한 R&B팝곡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어조로 가사에 풀어낸곡이라고 하는데요. 카이의 노래와 함께

퍼포먼스가 가장 기대되네요 ㅎㅎㅎ 워낙 춤 잘추고 멋진 가수라서 ㅎ

 

 

 

 

 

 

카이는 18일에 각종 엑소 계정과 카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스케줄이 담겨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는데요. 솔로앨범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의 오픈 일정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에스엠에서는 19일부터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 영상 ,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고해요.

엑소의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 카이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이번 앨범은 국내뿐 아니라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카이의 첫 미니앨범 KAI는 11월 30일 공개된다고 하니

다들 기대와 궁금증이 클것 같은데요 ~ 앗 ! 그럼 엑소 멤들 응원오려나~

 

 

 

 

커뮤니티 엑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