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학교2021 김요한 출연, 내년 상반기 방송예정

by 웃징어 2020. 11. 11.

학교2021 김요한 출연, 내년 상반기 방송예정

 

 

 

 

 

 

내년 상반기 KBS 2TV에서 학교2021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말이 많았던

드라마라서 과연 어떤 반응을 가져올지 모르겠지만 김요한은 이 드라마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네요. 학교 시리즈는 KBS에서 신인 배우들이 스타가 되는

등용문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학교 시리즈 드라마 나오고 안뜬 배우가 거의 없다는거 국룰 !

 

 

 

 

 

 

원래 학교2021이 아니라 학교2020이었다고 하는데요. 올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제작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대본 수정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편성도 미뤄지게 됐다고 하는데요. 순수 창작으로 제작되는 학교2021 드라마는

내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김요한을 캐스팅한 제작진측에서는 김요한씨와 학교 드라마를 위해서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최선을 다해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요한은 프듀에 출연 이후 1위를 차지하면서 엑스원으로 데뷔하기도 했었는데요

프로그램 자체에 문제가 생기면서 그룹활동 중단하고 소속사로 돌아가 새로운 그룹으로 데뷔했는데요

 

 

 

 

위아이 멤버로써 활동중인 김요한이 배우로써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

김요한이 연기하는 도빈이라는 캐릭터는 일터와 학업 두마리 토끼를 잡으면서도 사랑과

우정에 용기를 얻고 자신의 직업을 쟁취하는 열혈 학생 인물이라고 하네요 ! 학교2021의 여주인공은

과연 누가될지 궁금하네요 이왕이면 신예나 연기력 보장되는 여배우였음 좋겠네요 ~

 

 

 

 

커뮤니티,김요한SNS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