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차학연 젤리피쉬 재계약 안함, 피프티원케이 전속계약 ?

by 웃징어 2020. 11. 3.

차학연 젤리피쉬 재계약 안함, 피프티원케이 전속계약 ?

 

 

 

 

 

 

 

빅스 리더 엔= 차학연이 젤리피쉬와 재계약을 안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차학연은 피프티원케이 소속사와 전속계약의 마무리 단계만 남겨두고

있는 상태라고 하는데요. 피프티원케이 소속사에는 소지섭과 옥택연이 있다고 하네요

연기자들이 대부분 소속된 매니지먼트라고 하는데요.

 

 

 

 

 

 

차학연은 연기자로써 입지를 굳히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네요

이미 피프티원케이에 옥택연이 배우로써 계약해서 활동하고 있어서

아마 차학연은 옥택연의 행보를 보며 전체적인 영향을 받은게 아닌가 싶네요

옥택연도 2PM으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해서 잘 되니까 아무래도 ..

 

 

 

 

 

 

차학연은 작년 3월 군악대로 입대했었는데요. 그리고 7일 전역하고 소속사를

옮긴 후 당분간 연기 활동에 좀 더 집중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엔은 2014년 MBC 호텔킹 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2017년 OCN 터널과 2018년 tvN 아는 와이프 등 다수 드라마 출연을 했는데요

 

 

 

 

 

 

 

그리고 작년 1월 종영한 MBC 붉은달 푸른해 드라마에서 극중 반전을 안기는

핵심 인물로 연기하면서 필모를 넓혀왔는데요. 앞으로 아이돌 그룹 빅스로써

활동은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지만 배우로써 , 아이돌로써 다방면으로 다양한

모습 보여줬음 좋겠네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