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드라마 끝나고 무대에 선 조이

by 웃징어 2018. 5. 16.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이~

 

얼굴 너무 청순하면서도 귀엽고 러블리하고 섹시하고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얼굴이에요 진짜!

 

최근 드라마를 찍으면서 무대에서는 많이 보질

못하는 거 같은데! 최근에 무대짤이 올라왔네요 ~~

드라마를 무사히 마치고!! 이제 다시 아이돌로서

열심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조이! 바뿌다 바빠!

 

 

 

 

 

 

 

 

와.... 뭔데 이렇게 섹시하고 예쁘고 멋있어?

올만에 보니까 반갑기도 하면서 너무 예뻐진 모습에

깜짝 놀라게되네요 .. 와 .. 배우랑 아이돌은 카메라마사지도

뭔가다른건가요 ?! ㅋㅋㅋㅋ 조이 드라마 찍고와서 더욱

예뻐져버린듯한 외모입니다... 드라마 찍기 전에

요정이었다면 지금은 여신?!?!?!?

 

 

 

 

 

 

 

 

 

예전에는 러블리함 귀여움이 가장 컸는데

최근 무대에서의 이미지는 섹시함, 카리스마도 보여서

진짜 여자인 저도 설레네요 둑흔 둑흔

 

 

 

 

 

 

 

 

 

 

 

와... 너무 고혹적인거 아니야?!

무대에서 너무 예뻤던 것 같아요 이번에~

 

조이 당분간은 드라마 하지말고 무대 집중해쥬라

왜냐면 무대에서 더많이 얼굴 볼 수 있으니까!!

그리고 무대화장이 더 화려하고 예쁘니까 ㅠ.ㅠ

 

 

 

 

 

 

 

 

 

 

 

비까지 내려 분위기는 더 신비스러운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도 순수하고 예뻐보이지만

무대에서 화려한 화장을 하고 멋있는 춤을

출때가 제일 멋진 것 같아요~ 완전 카리스마 뿜뿜

근데 뭘해도 예쁘긴 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