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오랜만에 올림머리 포니테일 한 아이린

by 웃징어 2018. 5. 15.

출처 - 네이트판

 

 

 

 

내린 긴머리도 참 여신같고 예쁘지만

올림머리도 너무 예쁜 아이린~

 

최근들어 앞머리 내리고 풀고다니더니

정말 오랜만에 앞머리를 올리고 포니테일 했네요!

 

 

 

 

 

 

 

 

개인적으로 시원시원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푼 긴머리보다 올림머리가 너무 예뻐보여요 :)

 

저도 그래서 맨날 ㅋㅋ 푼 머리를 주체 못하고

항상 질끈 동여매거든요,

근데 참.... 아이린이랑 왜이렇게 다르니 ^^

 

 

 

 

 

 

 

 

 

 

 

올림머리도 예쁘고 얼굴형도 예쁘고

이목구비도 예쁘고 화장도 예쁘고 표정도 예쁘고

하나같이 다 완벽쿠하네요 ㅋ

 

 

 

 

 

 

 

 

 

 

오랜만에 보는 포니테일이라 포스팅을 해봅니다~

진짜 피부 너무 하얀것.. 눈도 너무 예쁘고

시크한 분위기도 참 좋아요~

 

 

 

 

 

 

 

 

 

 

음.. 어째 팬들이 찍어준게 더 예쁜거 같다

 

 

 

 

 

 

 

 

 

 

진짜 예쁜 사람들은 사진보다 이렇게 움직이는

움짤이나 동영상, 실물이 훨씬 예쁘다는거!

 

저는 진짜 그걸 티아라 지연보고 느꼈어요..

사진으로 봤을땐 몇년째 예쁜거 모르다가

영상 보고나서 와 진짜 예쁘네? 생각들었어요

 

 

 

 

 

 

 

 

 

 

누가.. 찍은거야 우리 주현이 엽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엄청크네요

 

 

 

 

 

 

 

 

 

진짜 팬들이 찍어준 사진 + 보정도 살짝 한거같긴 하지만

진짜 이게 훨씬 예쁘네요. 정말로 팬들이 여신여신

아프로디테 과거에 태어났으면 전쟁도 일으킬 외모

라고 오바해서 말하는데 ㅠ 그게 오바가 아닐 정도로

참 에쁘긴 하네요 정말 화려하게 예뻐요

 

 

 

 

 

 

 

 

장난기는 넘쳐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