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비율이 좋아 기본템도 예쁜 김고은

by 웃징어 2018. 5. 3.

출처 - 네이트판

 

 

 

 

김고은~ 그 영화 ... 은..은서?ㅋㅋㅋ

이름이 기억안나네 여튼 거기서는 뭔가 좀 이상했는데

영화 내용 자체가 이상해서 그런가 그런데

그 이후에 치즈인더트랩에서는 정말 귀엽고

상큼하고 넘 매력이 넘쳐서 좋아졌던 고은~~~~

 

 

 

 

 

 

 

 

그래서 좋은 이미지로 바꼈었는데 이후에

드라마 도깨비에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또 새로운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지요 !!!

 

 

 

 

 

 

 

 

 

 

도깨비에서 참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그런 모습으로

참 보는 사람도 귀엽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음~~

 

 

 

 

 

 

 

 

 

 

요건 어제 공항패션이라고 하는데

이걸 배기바지라고 하나? 나도 요즘 이런 바지가

편해서 집에 몇개 있는데 이게 진짜... 일반인이

입으면 비율 개똥되는 바지 ㅋㅋㅋㅋㅋ

 

 

 

 

 

 

 

 

 

 

그런데 김고은은 비율이 좋고 키가 크니까

이렇게 귀엽고 예쁘게 소화를 잘 하네요~!

이 바지가 이렇게 예쁠 수 있는 바지였구나...

흑흑.. 내가 입을땐 영락없는 농부였는데...

역시 연예인은 다릅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