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멋있고 우아한 모든 여자들의 우상 김혜수

by 웃징어 2018. 5. 18.

출처 - 네이트판

 

 

 

 

 

 

진짜 멋있고 우아하고 예쁘고 아름답고 섹시하고

혼자 다해드시는 혜수언니 내가 다른 연예인은 그냥

이름을 적어도 혜수언니는 먼가.. 김혜수 라고 적으면

안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렇게 적으면

혼날 것 같은 느낌.

 

 

 

 

 

 

 

 

 

 

 

진짜 내가 나잇대가 좀 있는 배우들 중에

좋아하는 배우 정말 수도없이 많지만 그중에 지금

딱 생각나는 두 배우는 송강호 김혜수 이 둘

정말 멋있는 사람들이야 ㅠㅠ

 

 

 

 

 

 

 

 

 

 

 

와 진짜 우아하고 예쁘고.

나이를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언니라고

불러도 될 것 같다. 자기관리 엄청 잘하고

 

 

 

 

 

 

 

 

 

 

 

핑크색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아 혜수언니 영화에서 포스 작렬인데..

왜 안나와요 ㅠ.ㅠ 혜수언니 영화좀 내보내주라.

 

 

 

 

 

 

 

 

 

 

 

 

저도 나이를 먹어가면 이렇게 나이를 먹어가고 싶네요

너무 우아하다. 엄청 멋있고 우아해진짜..

모든 여자들의 우상일듯

 

 

 

 

 

 

 

 

 

걸크러쉬만 오지는게 아니라 러블리까지 있네요

예쁘고.. 우아하고.. 멋있고

혜수언니는 왜 나이를 먹어도 계속 우아하죠

화려한 드레스도, 편한 복장도, 수트도 다 잘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