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렇게 이쁜 아이돌이 있었나 싶은 에이프릴 나은

by 웃징어 2018. 5. 10.

출처 - 네이트판

 

 

 

 

빙구미가 넘친다고 하는 에이프릴 나은~~~

오우 사진을 보니 이렇게 예쁜 아이돌이 숨어있었구나 싶습니다!

요즘 나오는 아이돌들은 진짜 하나같이 어쩜 그렇게 인형같고

다 완벽한지 진짜,, 저도 한 10년만 늦게 태어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즘은 ㅋㅋㅋㅋㅋ 평균키도 엄청

올랐던데 흑흑 그럼 저도 더 컸을거 아닙니까!

 

 

 

 

 

 

 

 

 

 

정말 봄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가진 에이프릴 나은인데요!

에이프릴이라는 그룹 자체도 참 봄 이미지가 엄청나지요~

봄그룹 답게 요즘 물 오른 미모를 마구마구 뽐내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다는 나은~

 

 

 

 

 

 

 

 

 

 

저는 처음에 나은이라고 해서 에이핑크의 손나은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아니 어쩜 둘다 이렇게 그룹 이름도

비슷하고 이름도 똑같디야 ??

 

 

 

 

 

 

 

 

 

 

빙구 같은 모습은 이런것을 뜻하는 것이었군요~ ㅋㅋㅋ

이런 모습조차 얼굴이 넘 사랑스러우니 귀엽기만 하네요 ^^

후후 마치 봄이란게 실제로 우리 눈에 보인다면

이런 모습일까욧~~

 

 

 

 

 

 

 

 

가만히 있을때는 세상 예쁜 여신이다가도

이렇게 말하는거 보면 참 빙구미가 느껴지는 ㅋㅋㅋ

그런 귀여운 매력이 있는 에이프릴 나은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