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최근에 다시 흑발로 염색한 하니

by 웃징어 2018. 4. 27.

출처 - 네이트판

 

 

 

 

 

 

한동안 밝은 머리염색으로 꾸준히 활동하길래

그 머리색에 익숙해졌는데 이번에 흑발로 다시

염색을 했네요~

 

 

 

 

 

 

 

 

 

얼굴이 워낙 예뻐서 어떤 스타일을 해도

제약없이 다 잘어울리고 소화해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하니는 흑발이

제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흑발 했을때가 하니 매력이 제일 빛나는것 같아요

다른 멤버들은 그대로 염색 유지 중이지만

이번에 하니만 흑발로 다시 염색했다고 해요

 

 

 

 

 

 

 

 

 

 

빨간머리 하니까 진짜 게임 캐릭터갖고

그 머리도 잘어울리고 개성있었지만

저는.. 흑발이 진짜 예쁘네요 ㅋㅋㅋㅋㅋ

 

 

 

 

 

 

 

 

 

 

 

참 청순하고 안질리게 생긴듯..

하니도 참 꾸준하게 쭉 한결같이 예뿝니다

 

 

 

 

 

 

 

 

 

 

멤버들 다 건강하게 다시 컴백해서

파워풀한 무대 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