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티아라의 역사, 그리고 새로운 컴백!

by 웃징어 2018. 4. 20.

티아라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한때는 아이돌의

정상에까지 올라 인기를 휩쓸었던 걸그룹이죠!!

저도 티아라 정말 좋아했는데요~~ 왕따사건으로 인해

한순간에 사라지게 된 걸그룹이기도 하죠 ㅠㅠ

이제 세월이 흘러 그 사건이 일방적인 것만은 아니라고

밝혀지게 되었지만 너무나 많은 시간이 가버렸고

그저 팬들만 티아라를 기다리고 있는듯 하네요~ ㅎㅎ

저도 티아라 엄청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아이돌들이 있지만 진짜 소녀시대 티아라 원더걸스 밖에

생각나는 그룹들이 없고 그 그룹들의 노래가 제일 좋았고

그나마 요즘 나오는 그룹중에 흥얼거리며 따라 부를만한

중독성을 가진 노래들은 레드벨벳, 블랙핑크의

노래들인것 같아요 ㅋㅋㅋㅋ진짜 티아라의 신나면서도

빠른 리듬감의 노래들은 완전 다 제스타일이었는데 ㅠㅠ

 

유튜브에 재미있는게 있더라고요~~

바로 티아라의 역사를 처음 데뷔때부터 지금 새로

컴백하려는 노래까지 전부 다 ~~~사건들을 정리해놓은 ㅋㅋ

저도 흥미진진하게 끝까지 보았답니다 ㅋㅋ

 

 

 

출처 - 유튜브 -정민

 

 

 

 

롤리폴리부터 티아라가 대박을 치기 시작했죠

진짜 길거리 어딜가든 이 노래 울려퍼진듯 ㅋㅋ

저도 이 춤은 배워보려고 했던거같네요 ㅋㅋ

 

 

 

 

 

 

 

 

크라이크라이부터 러비더비 그리고

데이바이데이까지 다 노래가 정말 좋았어요

이사람이 설명을 진짜 잘한것 같아요

대중성이 많이 먼 노래들인데 이런

노래들을 연달아 히트시켰던 티아라 !!

 

 

 

 

 

 

 

 

그리고 뮤비들도 마치 다 영화처럼 이어져있어서

진짜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지연아.... 차승원

아찌와 지연이의 이야기도 재미있었고

그 눈먼 동생 찾으러다니는 효민의 이야기

판타지도 진짜 재미있었어요 !!

 

 

 

 

 

 

 

 

 

하지만 왕따사건이 터지면서 급 추락하였고

결국 티아라는 국내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죠

 

 

 

 

 

 

 

 

티아모로 한번 컴백했었지만 비난은 사그라들줄을 몰랐고

결국 세월이 더 흘러서야 그 사건이 일방적인것이 아니라고

한번 더 터지면서 다시 활동을 할 수 있었고~~내 이름은

이라는 앨범으로도 17년 6월달에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아 티아라 활동 했으면 좋겠네요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