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내가 진짜 좋아하는 비주얼의 이청아

by 웃징어 2018. 4. 19.

옛날부터 참 좋아했던 외모의 이청아!

늑대의유혹때도 정말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음~

제가 좋아하는 외모거든요. 진짜 다시 태어난다면

이런 외모로 태어나고싶다고 생각했을 정도!

만약 내가 남자였다면 이상형으로 꼽았을 외모~

 

 

 

 

 

 

 

그런 이청아였는데 세월이 흐르고 요즘에는 티비에

많이 안보이는것 같아서 슬펐는데..

이번에 시골경찰3에서 유일한 홍일점을 맡았다고 합니다!

연기도 잘하고 이청아만의 그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진짜 어떻게 이 역할을 소화할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저는 여태 수많은 영화 속에서 여자경찰을 떠올리자면

딱 3명이 생각나요 남상미 김선아

그리고 이제부터 포함할 이청아 ㅋㅋㅋㅋㅋ

 

 

 

 

 

 

 

 

 

 

오래전에 본 영화인데도 잊지 못하죠

 

강력3반의 남상미

잠복근무의 김선아

 

진짜 여자들이 주연인 이런 영화들

많이 나와줬음 좋겠어요 정말 재밌었는데 ㅠ.ㅠ

 

 

 

 

 

 

 

 

 

 

이번에 나오는 시골경찰3에서의 이청아 역할은

어떤 역할일지 기대가 됩니다.

 

주인공인 남자 경찰이 반하고 잠깐 출연하고

그런 역할만 아니면 좋겠어요~~ 뭔가

활약을 하는 역할이면 좋겠네요 !!

 

 

 

 

 

 

 

 

제복 정말 너무 잘어울리고 핏도 이쁘네요~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고 진짜 딱 얼굴만 봐도 ㅋㅋ

엄청 정의롭게 생겼잖아요 나쁜일 절대 안할것 같고

평생 나쁜짓이라고는 몰랐을거 같고 착한일만 하고 살았고

또 정의롭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그런 외모 ㅋㅋㅋ

되게 순수하고 청아하고 깨끗한 외모이기도 하고~

이청아만의 경찰 연기는 어떨지 정말 너무 기대가 됩니다!

 

 

 

 

 

 

 

 

출처 - 네이트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