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갈수록 예뻐지는 트와이스 사나 다양한 움짤들

by 웃징어 2018. 4. 17.

출처- 네이트판

 

 

 

 

이 사진은 라디오 촬영 중인 모습이라고 하는데

사나 일어나서 기지개피는데 정말 몸매가...

넘사벽이네요 기럭지 길고 키 크고 들어갈곳

다 쏙 들어가고 나올곳 뿅 나오고 부럽네요!!

 

 

 

 

 

 

 

 

 

 

 

얼굴은 순딩순딩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몸매는 엄청 키 커보이고 늘씬늘씬 하네요~~

다리 라인이 정말 예쁜 사람은 청바지를

입었을때 알 수 있다는데 사나 청바지 핏

정말 예쁘네요!! 요즘 청바지 핏 넘사벽으로

예쁜 사람들 너무 많아요~~

 

 

 

 

 

 

 

 

 

 

 

애교도 너무 많고 정말 러블리하게 생긴 사나~!

그리고 최근에는 살도 엄청 뺏다고 해요

반묶음도 사랑스럽게 정말 잘 어울리네요

 

 

 

 

 

 

 

 

 

 

허리가 정말 가는가봅니다. 치마를 한번

핀으로 꼽은 흔적이 있네요 덜덜..

진짜 실제로 보면 허리가 한줌일것 같스빈다~

 

 

 

 

 

 

 

 

 

그런데 댓글에 어떤분이 연예인이니까 이렇게 몸매를

찍고 뒷태를 찍어도 암말 안하지 일반인 이렇게

찍었으면 몰카로 고소감임 이러는데 진짜 그렇네요..

후덜.. 연예인이 아니었으면...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