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효리네민박 아주 편하게 하는듯한 윤아ㅋㅋ

by 웃징어 2018. 4. 18.

출처 - 네이트판

 

 

 

 

 

거꾸로 매달려있는 윤아~

그런데.. 거꾸로 매달려 있는데도 볼살이

하나도 안퍼지네요 ㅋㅋㅋㅋ 아놔 진짜

나도 요즘 나이먹어서 볼살 다 사라졌는데도

거꾸로 매달리면 볼살 다 위로 퍼져서

엄청 못생겼는데 ㅋㅋㅋㅋㅋ 윤아는 ㅠㅠ

그런 굴욕조차 없네요

 

 

 

 

 

 

 

 

심지어 누워있어도 예쁨.

우리 다들 아시잖아요..? 사람이,,,

누워있을떄... 얼마나 몬생겨지는지....

하지만 윤아는 누워있어도 별로 다를게 없이

예뿌네요 ㅠㅠ 살이 워낙 없어서 그런가 !

 

 

 

 

 

 

 

 

 

 

아놔 ㅋㅋㅋ 심지어 이런 굴욕적인 자세를

해도 얼굴은 그대로 망가지지 않고

예쁨 한결같이 유지중이고요..

다리길이도 엄청 기네요~~~~~

 

 

 

 

 

 

 

 

효리네 민박 찍으면서 내숭이라고는 1도

찾아볼 수 없는 털털한 윤아 ㅋㅋㅋ

평소 모습이 여기서 이렇게 자연스럽게 보이네요

그동안은 아이돌이라는 이미지에 가려져

이런 털털한 윤아를 잘 볼 수 없었는데

요즘 이렇게 예능에 나와 맘껏 매력을

발산하는것을 보며 더욱 호감이 갑니다~

 

 

 

 

 

 

 

 

진짜 얼굴은 완전 사슴같이 생겨가지고

하는 행동은 상남자여~ ㅠㅠㅠ 울 윤아 짱이다

쵝오다!!! 윤아도 좋고 소녀시대도 다 좋고

진짜 소녀시대 멤버들 오래오래 계속 티비에 나와서

얼굴 봤으면 좋겠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