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아이스쇼 참가 3일동안 김연아의 의상들

by 웃징어 2018. 5. 24.

출처 - 네이트판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김연아의 무대

진짜 다른 선수들 보면 실력 좋은 선수들은 정말 잘한다!

이런 생각이 드는데 김연아는 아름답다! 이런생각이 드는

선수임... 정말.. 하나의 스포츠 종목이 아니라

예술을 펼치는 선수인것 같음 ㅠㅠ

 

 

요게 첫째날 입었던 의상이라고 합니다.

단아하면서도 너무 예쁜.. 꽃무늬도 너무 예쁘다

진짜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화사하고 아름답다.

 

 

 

 

 

 

 

 

 

진짜 아름답다는 말이 잘 어울리는 김연아의 무대

이번 아이스쇼 참여한게 4년만에 무대에 스는 거라고 하던데

정말~ 실력은 녹슬지 않고 여전하네요 !1

연아신한테 이정도는 거뜬! 한건가요 ~~~~

요건 둘째날 의상이라고 하는데 진짜..

의상 누가 입힌거야 찰떡이야 완전 ㅠㅠ

연아의 아름다운 무대와 옷이 함께 어울러져

정말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주네요..

 

 

 

 

 

 

 

 

 

 

셋째날 무대의상 !

진짜 연아는... 그냥 그 자태만으로도 아름답지만

갈수록 너무 예뻐져서 얼굴을 거론 안할 수가 없다ㅠㅠ

너무 아름다운 동양적인 얼굴. 진심으로 바꾸고싶다.

 

 

 

 

 

 

 

 

 

어렸을때부터 피겨로 인해서 탄탄하게 운동을

해왔어서 그런지 몸매도 참 예쁘고 탄탄하게 다져진 몸매

기럭지도 팔다리도 비율도 얼굴도 하나같이 다 완벽..

 

 

 

 

 

 

 

 

 

 

우리 아빠도 다른 아이돌 나오면 다 우리딸이 더 이쁘다

하는데 연아는 ... 안그럼 ㅋㅋ 연아는 티비에 나오면

이쁘다고 아주 칭찬을 ㅠㅠ ㅋㅋㅋㅋ

진짜 제가봐도 너무 예쁘고 예쁘다는 말보다는

아름답다는 말이 더 잘어울리는 김연아!!!

너무 자랑스러운 한국의 대표 선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