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체인리액션 쿠팡플레이 리얼연애 신규예능

by 웃징어 2022. 9. 1.

체인리액션 쿠팡플레이 리얼연애 신규예능 

 

 

 

 

 

쿠팡플레이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리얼 연애 예능 

체인리액션 9월16일 저녁 8시 공개된다고해요 

4명의 MC들도 공개됐는데요 

유인나 , 지코 , 이진호 , 브레이브걸스 유정까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들이 

체인에 묶여 밤낮을 함께 보내는 리얼 데이팅 예능이라고해요 

기존 데이팅 프로그램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롭고 발직한 포맷 ,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인나는 출연자들의 미묘한 긴장과 설렘이 

관전포인트가 될것 같다고 했는데요 

시청자와 공감하는 역할을 맡았다

생각하고 최선 다할 예정이라고해요 

 

 

 

 

이진호는 체인에 묶인다는 설정이 과감하다 답하기도 했는데요 

몸이 먼저 가까워지는 관계가에서 주는 

색다른 재미가 예상된다고 기대를 나타내기도 했네요 

사이판 로케이션 상당히 보기전부터 화제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