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돌싱글즈3 최종선택 최종커플 탄생

by 웃징어 2022. 9. 5.

돌싱글즈3 최종선택 최종커플 탄생 

 

 

 

 

돌싱글즈3의 최종선택이 공개됐어요.

조예영과 한정민이 서로를 선택하면서 최종커플 탄생했네요 

두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두고 서 

최종선택에 앞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고민했는데요 

 

 

 

조예영과 한정민은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이미 한번씩 이혼한 경험이 있기에 

더욱 조심스럽고 진지하게 임했다고 하네요 

최종선택에서 더 알아가고 싶은게 많고 맞춰가보고 싶다고 밝혔네요 

 

 

 

 

유현절과 변혜진은 최종선택에서 엇갈리게 됐는데요 

유현철은 설레는 마음이 크고 더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었지만 

변혜진은 진지한 만남을 지속했을때 오래 

버티지 못할것 같다는 생각에 이별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앞서 변혜진이 이소라와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었다는데요 

가인이 = 유현철 딸을 만났을때 

가인이가 엄마 이야기를 두번했었다고 하네요 

엄마 이야기를 하니 멘붕이 왔다고 해요 ...

아쉽지만 모두의 선택을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https://tv.naver.com/v/29011831

 

최종 선택 직전 흘린 정민의 눈물, 그의 선택은? MBN 220904 방송

돌싱글즈3 | MBN X ENA 공동제작 공동방영 매주 일요일 밤 10시 방송 돌싱글즈 홈페이지(www.mbn.co.kr/pages/vod/programMain.php?progCode=900) ENA 공식 홈페이지 (www.skylifetvtv.co.kr)

tv.naver.com

 

https://tv.naver.com/v/29011858

 

현철♡혜진, 두 남녀의 최종 서사 MBN 220904 방송

돌싱글즈3 | MBN X ENA 공동제작 공동방영 매주 일요일 밤 10시 방송 돌싱글즈 홈페이지(www.mbn.co.kr/pages/vod/programMain.php?progCode=900) ENA 공식 홈페이지 (www.skylifetvtv.co.kr)

tv.naver.com

돌싱글즈3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