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박보검 복귀작품 임상춘작가 신작? , 아이유 출연제안 받은 작품

by 웃징어 2022. 8. 26.

박보검 복귀작품 임상춘작가 신작? , 아이유 출연제안 받은 작품 

 

 

 

 

박보검이 전역 후 첫 복귀작 과연 뭘까 궁금하네요 

최근 박보검에게 작품 소식 전해졌는데요 

임상춘 작가의 신작에 박보검 남주로 제안 받았다는 

이에 소속사측은 현재 작품 관련 논의 된 바 없다 전했는데요 

 

 

 

 

임상춘 작가의 신작에는 아이유도 제안을 받았다고 알려졌어요 

이 작가 백희가 돌아왔다 , 쌈 마이웨이 , 동백꽃 필무렵 

대본 집필하신 분이라고 하네요 

두사람 제안 받은게 사실이라면 출연에 대한 여부도 궁금하네요 

 

 

 

 

임상춘작가 차기작에는 드라마 미생 , 시그널 , 나의 아저씨 

연출하신 김원석 감독이 함께할 예정이라고해요 

아이유 출연 확정된다면 나의아저씨 이후 

감독과 두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다고 하네요 

 

 

 

박보검의 전역 후 복귀작도 상당히 궁금하고 

아이유의 영화 브로커 이후 , 드라마로는 호텔델루나 

이후 새로운 작품 소식도 궁금해지네요 

두사람의 차기작 , 복귀작은 어떤게 될지 기대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