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우도환 출연확정 퓨전사극 = 조선변호사

by 웃징어 2022. 8. 24.

우도환 출연확정 퓨전사극 = 조선변호사 

 

 

 

 

 

 

MBC에서 새로 방영한 드라마 조선변호사 

우두환 , 우주소녀 보나 , 차학연이 출연한다고해요 

이 드라마 곧 촬영 시작한다고 해요 

아직 방영 시기 알려지지 않았는데 기대되네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외지부 = 변호사의 이야기라고해요 

시작은 복수였지만 점차 백성을 위한 

진짜 변호사로 성장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조선시대의 변호사 라는 소재 신선하네요 

우도환이 외지부 = 변호사 강한수 역을 맡았다고해요 

보나는 공주 이연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차학연은 조선 최고 명문가 삼대독자 

한성부 판관 유지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우도환의 복귀작으로 알려진 조선변호사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많은 사랑을 받은 보나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써 성장하고 있는 차학연 

세사람의 케미 또한 기대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