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홍윤화,김민기 나라별 연인 개인기

by 웃징어 2018. 2. 1.

어느 나라에서나 연인은 존재하지요~

각 나라별 연인사이의 특징을 잘 살려서

이 두 예비부부가 준비했습니다!!

 

 

 

요런 평범한 일상을 우리는 자주 보곤 하는데요~

 

 

옆나라 일본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일단 말투부터 억양까지 ㅋㅋㅋㅋㅋ

 

 

인사만 일본말이고 나머지는 다 일본 억양을 넣은

한국말 ㅋㅋㅋㅋ

통역이 필요가 없네요

 

 

 

미국 연인들의 특징도 잘 살펴봅시다!

 

 

 

열정이 매사에 넘치네요 ㅋㅋㅋㅋ

 

mc들은 웃겨 죽음 ㅋㅋ

 

 

이번에는 늘 좋을수만은 없는 연인사이를

보여줍니다 ㅋㅋㅋ

 

 

 

일본은 진짜 이런가..?ㅋㅋㅋ

일본 여자들은 현모양처가 굉장히 많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눈물이 많고 여린가 봅니다

 

 

미국은 열정적으로 싸우다가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지네요~

 

김구라의 한 마디!

 

이게 더 웃긴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 입사한 여직원이 기발한 만화  (0) 2018.01.24
세호 질문에 단답인 초롱이  (0) 2017.12.22
젝키와 희철의 새로운 조합, 젝희  (0) 2017.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