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세호 질문에 단답인 초롱이

by 웃징어 2017. 12. 22.

 

놀려먹기 참 좋은 조세호

국을 너무 잘 먹자 초롱이가 조세호에게

팩트를 날립니다 ㅋㅋㅋㅋ

 

 

 

 

 

쪼끔 했다는 조세호 ㅋㅋㅋ

진짜 귀엽네 ㅋㅋㅋ

 

 

 

 

 

 

세호가 묻는 질문마다

빠르게 단답으로 뚝뚝 끊어버리는 초롱이

 

 

 

 

 

 

쉬는날은 따로놀구나~

친한 멤버들끼리 놀러도 가고 그럴텐데

 

 

 

 

 

 

안정환이 옆에서 듣더니

전형적인 스포츠 선수 인터뷰라고 하네요 ㅋㅋ

엇! 그러고보니 스포츠 선수들한테

많이 들었던 거 같습니다!!

 

 

 

 

 

 

세호에 대해 묻고 싶은것도 없고

모르는것도 없는 초롱이 ㅋㅋㅋ

세호를 작게 만들어버리네요~ ㅋㅋㅋㅋ

역시 조세호 ㅋㅋ 너무 재밌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