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새로 입사한 여직원이 기발한 만화

by 웃징어 2018. 1. 24.

보통 새로 여직원이 들어오면

뭔가 화기애애하면서~ 분위기도 조금 바뀌고 그렇지요

 

이 여직원은 이 회사의 분위기를

아주 엄청나게 바꿔놓은 거 같습니다 ㅎㅎ

 

 

 

 

 

부장의 독특한 머리스타일을 보고

타코야키가 먹고싶다는 패기 있는 여직원 ㅋㅋㅋ

 

 

 

 

 

 

 

그 말에 상처받고 어떻게든 이 여직원을

부려먹으려고 하는데요

이때만해도 이 여직원이 호락호락하지 않다는걸

이 부장은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진짜 그런듯 ㅋㅋㅋㅋ

잠이 확! 깰듯 ㅋㅋ

진짜 기발하네요~~~

 

 

 

 

 

 

잠시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간지러워서라도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부장 ㅋㅋㅋ

 

 

 

 

 

 

 

어떻게든 직원 괴롭히는 인간은 꼭 한명씩은 있지요~

 

 

 

 

 

 

 

잠시후

 

 

 

 

 

 

 

 

 

 

나도 이때까지 아무리 생각이 기발하다해도

하트가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했다...

 

 

 

 

 

 

 

.

.

.

.

.

.

.

.

 

 

 

 

 

 

 

 

 

님 쫌 짱인듯!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윤화,김민기 나라별 연인 개인기  (0) 2018.02.01
세호 질문에 단답인 초롱이  (0) 2017.12.22
젝키와 희철의 새로운 조합, 젝희  (0) 2017.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