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젝키와 희철의 새로운 조합, 젝희

by 웃징어 2017. 12. 18.

 

젝키와 김희철이 대결하는 노래 맞히기 게임

 

 

 

 

 

아쉽게도 젝키가 아형에 나온건 못봤는데요 ㅠㅠ

노래하고 춤 하면 김희철을 따라올자가 없지요~

그에 맞서는 젝키!

젝키는 김희철보다 머릿수가 많고

워낙 아이돌 가수 생활을 많이 해왔기에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었는데

 

 

 

 

 

 

노래제목은 맞았지만 안무를 모르는 젝키

그반면 김희철은

펌프 동작까지 완벽하게 섭렵합니다 ㅋㅋㅋ

김희철... 뭐지....ㅋㅋㅋ

 

 

 

 

 

 

 

마지막 라운드도 김희철의 승리로 마무리를 하는가 싶었는데

다같이 그룹으로 결성된 젝희 ㅋㅋㅋ

 

은리더의 지휘아래 다같이 칼 군무를 하는 모습을 보니

재밌네요~

 

 

 

 

 

 

역시 남성그룹은 칼군무가 참 멋있는 거 같습니다^^

 

 

 

 

 

 

김희철 진짜 볼수록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