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서현진 변신기대 , 왜오수재인가 드라마 출연확정

by 웃징어 2021. 1. 7.

서현진 변신기대 , 왜오수재인가 드라마 출연확정 

 

 

 

 

 

 

 

 

서현진이 차기작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믿고 보는 로코퀸 서현진의 차기작 상당히

궁금했는데요. 블랙독으로 다소 차분한 캐릭터 연기해서 사실 좀 다음 작품이 기다려졌어요

전 서현진이 보여주는 로코가 상당히 취향저격이라서 대부분 출연하신 작품들을

모두 시청해왔는데요. 블랙독도 캐릭터 변신에 좋았지만 갠적으로 로코가 취향 ㅎ

 

 

 

 

 

 

 

 

 

이번 서현진의 차기작 드라마는 왜오수재인가라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작품에서

서현진은 이제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완전 다른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왜오수재인가 라는 드라마는 로스쿨 사제지간의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서현진은 여기서 괴팍한 여교수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서현진이 괴팍하고 못돼먹은 인물을 연기한다고 하니 상당히 낯설다..

근데 또 기대되네?? 막 히스테리를 부리면서도 밉지 않고 , 고양이 같달까?

내 예상이 맞을지는 모르겠다만 상대 남주도 상당히 궁금한 상황인데요 아직까지 공개된게 없네요

드라마에 출연을 결정한건 아직까지 서현진밖에 없는데 과연 연하남 누가 할까??

 

 

 

 

 

 

 

이왕이면 이번에 전역한 이종석??? 사제지간 연하남 로맨스 이둘의 케미도 궁금하네요

이종석도 대부분의 로코 및 멜로 장인으로 불리는데 두사람이 한 드라마에 출연한걸

본적이 없네요 ? 내 개인적인 생각일뿐 ... 과연 서현진과 같이 드라마에 출연하게 될 배우가 누굴지

얼른 공개해줬음 좋겠네요 올해 방송예정이라고 하니 존버~

 

 

 

커뮤니티 /뷰티인사이드 드라마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