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동욱 재계약, 키이스트 소속 , 차기작

by 웃징어 2021. 1. 5.

김동욱 재계약, 키이스트 소속 , 차기작 

 

 

 

 

 

 

 

김동욱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2017년 1월부터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하고 활동해왔다고 하는데요. 두번째 재계약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5년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해온 김동욱이 2019년 이어 또 한번 본사와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적으로 알려졌는데요.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ㅎㅎ

 

 

 

 

 

 

 

 

김동욱은 2019년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품으로 2019년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또 영화로는 신과함께 - 죄와벌 , 신과함께 - 인과 연을

통해서 더블 천만 배우 타이틀을 얻기도 했죠 ㅠㅠ 연기 진짜 잘하셨음 너무ㅠㅠ

이후 주연으로 드라마 , 흥행성 다 갖춘 배우로 인지도 상승했죠

 

 

 

 

 

 

 

 

김동욱을 처음안건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였던 같은데 다들 인정???

드라마에서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 메이커 캐릭터 진하람으로 기억하는 사람들 많았죠

이후 드라마 손 더 게스트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이미지 변신 제대로 했죠

그리고 그남자의 기억법 드라마에서 여주랑 케미가 너무 좋아서 재밌었는데요

 

 

 

 

 

 

 

 

 

김동욱은 최근 드라마 너는 나의봄에 출연을 제안받고 논의중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살을 품은채 살고 있는 세명의 주인공들이

구원이라는 키워드에 발목이 잡힌다는 설정부터 스토리가 진행된다고 해요

드라마에는 여주로 서현진이 검토중이라고 화제인 작품인데요 . 김동욱 이드라마하면 좋겠다 ㅠㅠ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