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형식 수방사 만기전역, 복귀작 검토중

by 웃징어 2021. 1. 4.

박형식 수방사 만기전역, 복귀작 검토중 

 

 

 

 

 

 

 

 

 

박형식이 오늘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대 복무를 끝내고 제대한다네요.

1년 7개월만의 만기전역이라고 알려졌는데요. 되게 오랜만에 보는 기분 ㅠㅠ

박형식은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서 국방부의 지침에 따라서 11월 마지막 휴가를 보냈다네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서 휴가 상태에서 미복귀 전역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박형식은 2019년 6월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진짜 사나이 출연해서

그런지 군대 2번 가는 기분이였어요 ㅠㅠ 아기병사 .. 군 입대 후 복무를 성실하게 해왔고

국방의 의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하는데요. 드디어 박형식을 다시 만나게 되네요 .

과연 제대 후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하네요

 

 

 

 

 

 

 

 

전역과 동시에 복귀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 드라마, 영화, 구분없이 다양하게

작품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고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중이라고 하는데요. 꺄항 ~

박형식 광희랑 , 임시완, 동준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나 ,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과

만남 , 조합을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ㅎㅎㅎ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후 임시완, 동준처럼 배우로 전향을 했는데요. 힘쎈여자 도봉순이

박형식의 인생작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박보영과 너무 케미가 좋았고 보는내내 미소가 ㅎㅎ

박형식 어떤 역할의 차기작을 고를지 궁금하네요. 아이돌들처럼 전역 라이브 해주면 좋겠다ㅜ

방송에서 군대 이야기 1번은 나온다에 1표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