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온리원오브 촬영팀 확진판정, 멤버 코로나19 검사

by 웃징어 2020. 10. 22.

온리원오브 촬영팀 확진판정, 멤버 코로나19 검사 

 

 

 

 

 

 

 

 

온리원오브 멤버 4명이 코로나 19 검사를 받는다고 하는데요

고창에서 진행된 아이돌 가수 촬영에 동행했던 촬영팀 2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네요

확진자 2명은 온리원오브가 출연하는 촬영에 동행한 관계자라고 해요

이들은 촬영중 수도권 확진자의 접촉자로 분류됐단 연락을 받고 검사를 받아 확진판정을 받았다네요

 

 

 

 

 

 

온리원오브 멤버 규빈, 러브, 유정 , 나인이 접촉을 해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확진자 2명은 소속사 직원이 아니라 외주 촬영팀이라고 하네요

촬영 현장에 있던 멤버 4명과 촬영팀 25명 정도라고 하는데요 보건당국에서는

휴대전화와 카드사용 내역, CCTV 등을 분석해서 접촉자를 파악하고 있다고 하네요

 

 

 

 

 

온리원오브와 콘텐츠 촬영을 하고 있었다고 하니.. 더욱 안타깝... 일하다가 .. 이게 무슨 ㅠ

그리고 온리원오브는 14일 두번째 포토북 언노운 아트 픽스를 출시하기도 했는데요

70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에는 온리원오브 멤버들의 데뷔전 모습이 담긴

미공개 컷이 포함됐다고 하니 팬들 구매 각 ^^

 

 

 

 

 

무대에서 올랐을때와는 또 다른 콘셉트를 소화한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작년 5월에 데뷔한 온리원오브는 그레이, 그루비룸, 보이콜드, 차차말론, 서사무엘, 배진렬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 협업한 곡들을 선보이기도 해서 화제였는데요.

최근 드라이브스루 팬미팅, 영상통화 팬미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었는데 ㅠ 이런소식 넘나 충격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