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너무 이쁘장하게 생긴 성소

by 웃징어 2018. 6. 20.

어후... 날씨가... 왜이러죠~ 습도가 높은가 오늘

너무 찝찝하고 기분이 별로 상쾌하지가 않네요 날씨가..

심하게 덥지도 않고 심하게 춥지도 않고

에어컨을 끄면 또 살짝 답답해지고 키면 춥고

힝.. 낮잠 자고싶어요~ 회사에 한 3시부터 4시까지

낮잠 자는시간 생겼으면 좋겠네요 ㅋㅋ자유시간

 

 

 

 

출처 - 네이트판

 

 

 

 

 

성소~ 중국 출신이죠?? 우리나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성소도 약간 이미지가

이엑스아이디 하니처럼 게임 속 캐릭터같이 생겼어요

이뿌장하게 2D 캐릭터같이 생겼어~

 

 

 

 

 

 

 

 

 

 

되게 날렵하면서도 약간 미소녀 같은 이미지~

저도 이런 얼굴이고 싶습니다 ㅋㅋ

 

 

 

 

 

 

 

 

 

 

이렇게 머리 하나로 질끈 묶고

하얀 정장 입은것도 참 이쁘고 도도하네요 ~

 

 

 

 

 

 

 

 

 

 

오~ 앞머리 깐 모습은 처음보는데

이렇게 공주풍으로 꾸미고 앞머리 저렇게

귀엽게 꼬아논것도 잘어울리네요 ?!!

 

 

 

 

 

 

 

 

 

 

참 중국 연예인들 보면 화려하게 이쁜 사람이

많은 것 가탕요~ 중국은 판빙빙 같은 화려한 미인을

좋아한다고 하죠!! 좌우대칭 완벽하게 이목구비가

참 예쁘고 화려하네요~ 남장해도 진짜 꽃미남일듯!

성소 중국으로 가지말고 한국에서 오래오래

활동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