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요즘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유빈

by 웃징어 2018. 6. 25.

출처 - 네이트판

 

 

 

 

 

원더걸스 활동시절 랩도 잘하고 섹시하고

참 매력적이고 해서 인기 많았던 유빈~~~

원더걸스 멤버중에 인기 없는 멤버가 없었죠 ㅋㅋ

진짜 원더걸스 소녀시대 전성기였으니까요 !!

 

 

 

 

 

 

 

 

 

 

원더걸스 노래들 참 좋았는데 세월이 지나고~

또 원더걸스도 인기 최정상일때 갑자기 해외가서 활동하고

또 리더 선예가 갑자기 결혼하면서 멤버들 다 흩어지고

했으니까 ㅠ.ㅠ 정말 그립네요 ~~

 

 

 

 

 

 

 

 

 

유빈은 그 뒤에도 언프리티랩스타인가 거기 나와서

랩하는거 봤었는데~ 간간히 근황을 비춰주었죠~~

정말 예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인듯 !! 요즘에는

처음으로 솔로곡을 내서 활동중이라서 넘 반갑네요

 

 

 

 

 

 

 

 

 

 

어떻게 저런 신발을 신고도 기럭지가

저렇게 길어보이는지.. 발목 가리는 부추

잘못신으면 저는 진짜 다리 짧아보이던데 ㅋㅋ

역시 연예인이 괜히 연예인이 아닌가봅니다~

 

 

 

 

 

 

 

 

 

 

저도 로또 당첨되서 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세팅하고

관리하고 꾸며보고 싶네요 ㅋㅋㅋ 흐앙 연예인은 진짜

세월이 지나도 예쁘고 날씬하고 완전 그사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