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요즘 세상예쁜 박민영 프로필

by 웃징어 2018. 6. 12.

출처 - 네이트판

 

 

 

 

와..... 진심 개여신....!

 

요즘 정말 오랜만에 스크린관으로 컴백한 박민영

그전에도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예쁜 미모를 뽐냈지만

그냥 먼가모르게 안끌렸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진짜

너무 예뻐서 나도모르게 와 진짜예쁘다 소리가 절로나옴 ;_;

 

 

 

 

 

 

 

 

 

 

 

그리고 김비서가왜그럴까 드라마 아직 보진 않았지만

대충 드라마 내용과 박민영이 맡은 역할 분위기를 보니

내스타일임...! 이 드라마는...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다..!

 

이미 아시는분들도 많겠지만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죠

 

 

 

 

 

 

 

 

 

 

세상 예쁜 박민영 진짜 너무 예쁨

예쁘단 소리밖에 안나와 너무 도도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진짜...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화장부터 머리스타일 악세사리 옷까지

다 너무 예쁨~ 따라 입고 싶을정도로 예뻐서

눈길이 확 가더라고요 !

 

 

 

 

 

 

 

연기력은 옛날부터 좋았으니~

믿고보는 연기력!!

 

게다가 요즘 로코물 대세 박서준이랑 같이 호흡을

맞추고 있으니~ 와우 박서준과 박민영의 호흡이라..

이건 ㅋㅋㅋㅋ 진짜 정주행 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