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정보

패션학과 미래의 꿈이 현실이 되는곳!

by 웃징어 2019. 10. 7.

 

 

 

여러분 오늘 아침부터 비가 막 오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오늘은 추워서

긴팔 긴바지 입었는데요 아! 어제도 긴팔 긴바지 입었어도 어제는

그래도 낮에 좀 덥기도 하고 그러던데 오늘은 시원하니 기분이 좋아요!

평소에 간식을 잘 안먹는 저인데 점심을 먹고 뭔가 입이 심심하기도 하고

상큼한게 땡겨서 마이구미 포도맛을 먹으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데요

지금은 잠시 그쳐서 비가 안오는거 같단 말이죠 ㅎㅎ 기분이 참 좋네요

맛있는 간식도 먹고 달달한 음료도 먹으니까 행복한거 같아요 하핫...ㅎㅎ

 

 

 

 

 

패션학과에 대한 글을 보려고 이렇게 들어왔을거 같은데요!

저는 마이구미 하니까 또 추억이 있는게 패션학과 다니면서

젤 친했던 친구가 마이구미를 항상 들고다녀서 저도 자주 먹었는데

졸업하고나서는 잘 안먹었다가 오랜만에 마이구미 먹으니 추억이 생각나네요 ㅎ

다들 졸업하고나면 더 생각나고 그때가 그랬지 이러면서

친한 친구들 아니면 학교 친구들과 그때 그시절을 생각하고 떠오르지는 않으신가요?

저도 추억의 마이구미를 먹으면서 패션학과 친구가 떠오르고 있답니다.

이 친구와의 추억이 참 많이 있었는데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했던 패션학과에서

다니면서 가장 친한 친구였고 쇼핑도 자주 다니고 참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패션학과 학생이 되어서 걱정반 기대반 이렇게 있었는데 말이죠

다행히 마이구미 친구와 가장 절친한 사이가 되어가지고

아직까지 졸업하고도 가끔 연락하고 만나는 사이가 된답니다.

이번에 한번 만날때 오랜만에 마이구미 사들고 만나야겠어요 ㅋㅋ

패션학과 다녔던 우리둘다 패션학과 졸업하고 취직이 잘 되었답니다.

자신이 하고싶은거 배우고 너무나 잘 일하고 있어서 행복한 나날들이죠

물론 일들이 다 쉬운거는 없는데 그래도 하고싶은일 하니까 좋죠 ㅎㅎ

 

 

 

 

패션학과 서울에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저는 패션학과 다니면서 학교의 도움도 많이받고

가로수길에 위치해서 지나다니면 유명한 디자이너들이

많이 보이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만족스러웠죠 ㅎㅎ

암튼 지금도 그렇고 예전에도 저는 패션학과 진학을 후회안하죠

 

 

패션학과 학생들이 되고 싶은 여러분들 학교정보 잘 알아보시고

정말 자신이 패션학과에 진학해서 배우고자 하는 여러분들이라면

포기하지 말고 자신이 노력해서 자격증도 취득하고 해외연수도 가고

다양하게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패션학과 길은 열려있으니까요

자신의 전공을 살려서 졸업하고도 일할수 있음에 감사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