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정보

벤투감독 한국축구팀 계약종료 , 훈련일지 기록

by 웃징어 2022. 12. 6.

벤투감독 한국축구팀 계약종료 , 훈련일지 기록

 

 

 

KFA출처 

 

 

2022카타르월드컵을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축구팀

벤투감독과 이별 하게 됐다고 하네요 

벤투감독과 함께한 16강 진출의 꿈 ㅠㅠ

정말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여 행복했습니다 .

 

 

 

선수들과 대한축구협회 회장에게도 

이미 결정을 9월에 전했다고 하네요 

벤투감독은 한국대표팀 맡은것에 대해서 

프로로 열심히 했고, 인격도 훌륭했다 칭찬하며

 

 

한국 대표팀을 이끈 경험은 평생 기억할거라 답했다네요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서 마지막 선물도 

남기고 떠난다는 벤투감독 ㅠㅠ 

벤투사단은 많은 기록을 남겼다고 하네요 

 

 

4년동안 대표팀 소집 훈련 첫날부터 

영상 ,텍스트 모든 것들을 정리해 기록했다네요 

앞으로 그 자료들을 분석하여 교육, 연구하며 

한국축구를 더욱 발전할 수 있길 바랍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