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장품 광고 찍은 기안84

by 웃징어 2018. 1. 25.

이욜~~~ 기안84 연예인 다됐네요~

드디어 화장품 광고도 찍고!

기안84가 안꾸며서 그렇지 꾸미면 참 잘생긴 얼굴이지요^^

 

 

 

남자면 얼굴에 뭔가를 바르는게 귀찮은데

귀차니즘의 대표적 인물이

기안 84였나 봅니다 ㅋㅋㅋㅋ

 

 

 

 

표정 왜이래 ㅋㅋㅋㅋㅋ

 

 

 

 

악  ㅋㅋㅋㅋ 이건 광고가 아니라 벌칙 아니야??ㅋㅋ

설정이 멋있는게 아닌 코믹하게 나온 상황 ㅋㅋㅋ

 

 

 

 

 

 

오오~~ 이렇게 머리하고 제대로 입으니깐

사람이 달라보이네~

그래! 이런게 바로 광고효과지~

 

 

귀차니즘 상남자들에게 굉장히 잘어울리는 화장품 광고 ㅋㅋㅋ

 

 

 

 

이런 이상한 짓만 안하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ㅋㅋ

쌍커플 테이프 붙이고 이러고 있느 기안84 ㅋㅋ

역시~ 재밌는 2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