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말도 안되는 다리 길이를 가진 남자 아이돌

by 웃징어 2018. 1. 9.

 

 

다리 길이가 길어봤자 얼마나 길겠어?

했는데....

와우~ 입아 안다물어지는 엄청난 다리길이 입니다!!

다리만 보면 누가 뽀샵으로 늘려놓은줄 알겠네요

 

 

 

 

 

비현실적인 다리길이의 주인공은 바로

빅스 멤버의 레오라고 합니다

키도 워낙 큰데다가 다리길이만 무려 110cm라고 하니...

말 다했네요 ㅋㅋㅋ

 

앉아서 다리만 꼬았을 뿐인데

다리긴게 그냥 보여! 막 보여!

 

 

 

 

 

 

 

 

 

 

정확하게 쇼파 두개를 다리가 차지하고

한개를 상체가 차지하고 있음 ...

헐랭....ㅋㅋㅋ

 

 

 

 

 

게다가 다리 굵기도 장난 아닌 레오!

진짜 다리하나는 타고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