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평양에 갔다온 레드벨벳 멤버들

by 웃징어 2018. 4. 5.

출처 - 네이트판

 

 

 

 

평양에 가서 신기한듯 빤히 쳐다보고 있는 아이린~

하긴 저같아도 신기할듯 합니다. 평소에는

가보지 못하는 곳을 방문하였으니까요

 

 

 

 

 

 

 

 

레드벨벳 멤버들 모두 눈이 휘둥그레~~

눈이 띠용해서 다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

 

 

 

 

 

 

 

 

아쉽게도 짤들은 별로 없지만 ㅠ.ㅠ

그래도 이렇게 몇몇 보여지는 짤들이

참 다들 예뻐보이고 해맑아보입니다~~

 

 

 

 

 

 

 

 

 

 

거의 생얼인듯한 모습도

너무나 귀엽고 예쁜 아이린~

이게 실물이랑 비슷한 짤인가?

되게 예쁜듯 ㅋㅋㅋ

 

 

 

 

 

 

 

 

 

 

아이린 이제보니까 화장한 모습도 예쁘고

생얼도 너무나 예쁘네요 여태 화장한 모습만

봐서 생얼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생얼도 너무나 예쁘다 ㅠㅠ 화장한 모습은

도도하고 생얼은 사랑스러운듯~

 

 

 

 

 

 

 

 

 

평양 가서 공연 잘 하고 돌아온 레드벨벳 멤버들~~

평양 사람들도 아이린의 미모에 놀랐을까요?!?!

신경쓰고 가서 열심히 공연 잘 하고 돌아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