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밥잘사주는 너무 예쁜 누나 손예진

by 웃징어 2018. 4. 3.

출처 - 네이트판

 

 

 

 

 

요즘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라는 제목의 드라마로

정말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 손예진!

 

아직까지도 수많은 아이돌을 제치고 손예진을

이상형으로 꼽는 남자들이 은근 많이 남아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손예진인데요~ 진짜.. 손예진 리즈시절은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나 아름다워서 나이 먹는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박제해두고싶을 정도 ..

 

 

 

 

 

 

 

 

 

 

요 드라마에 출연해서 아주 귀여움  섹시함 발랄함

코믹함 등등 다양한 매력을 맘껏 뽐내주고 있는데요~

비주얼부터 연기력까지 모든걸 갖춘 배우라서 그런지

모든게 완벽해서 한층 드라마의 질을 높여주는거 같네요!

 

 

 

 

 

 

 

 

 

 

 

요거는 ㅋㅋㅋ 바람핀 자신의 남자친구를

부모님이 보는 앞에서 뒤통수를 후려 갈겨버리는 장면이라고

하는데 ㅋㅋㅋㅋ 아나 ... 요즘 볼 드라마 없었는데

요거 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진짜 많은 세월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아름다운 손예진

그 덕혜옹주인가 영화를 마지막으로 봤던거 같은데

다시 이렇게 코믹한 연기로 나와줘서 참 반갑습니다.

우리나라에 연기 잘하고 존재감 넘치는 여배우들 정말 많은데

영화에 많이 안나와줘서 아쉬워요 ㅠㅠ

 

 

 

 

 

 

 

 

 

 

 

요 장면은 정말 제가봐도 설레는 장면이네요~

남자친구의 품에 안겨서 키스하는 ㅋㅋㅋㅋㅋㅋㅋ후후

여러분 이 자세 해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