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노브레인 계약문제 해결 , 새앨범 발매예정

by 웃징어 2022. 6. 8.

노브레인 계약문제 해결 , 새앨범 발매예정 

 

 

록밴드 노브레인이 새로운 앨범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빅 미스테이크를 발매할 예정이라고해요,

2014년 미국에서 제작된 앨범이라고 하는데요 

저작권 , 계약 등 문제로 인해 발매되지 못했었다고해요 ㅠ

 

 

 

 

8년만에 해당 계약 문제를 해결하고 발매 확정됐다네요 

음반에는 그래미 수상 명 프로듀서 줄리안 레이몬드가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되는데요.

또 글로벌 스타들이 녹음했던 블랙버드 스튜디오에서 곡 작업했다고 하네요 

 

 

 

타이틀곡 Uh - huh 외에도 총 5곡이 수록됐다고해요 

거칠면서도 상쾌하고 , 신나는 사운드를 담았다고해요 

타이틀곡은 드럼 비트로 시작해 

헤비한 기타 리프 , 보컬로 분위기 반전 되는 매력적인 곡이라고해요 

 

 

 

 

노브레인만의 색을 가득 담은 앨범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6월26일 서울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6년만에 단독공연 미친 듯 놀자 개최한다고해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