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선호 실화바탕 연극 터칭보이드 출연결정

by 웃징어 2022. 5. 13.

김선호 실화바탕 연극 터칭보이드 출연결정 

 

 

 

 

 

김선호가 연극으로 활동 복귀할 예정이라고해요 

1985년 아무도 등반하지 않은 페루 안데스 산맥 

시울라 그란데의 서쪽 빙벽을 알파인 스타일로 등정한 

영국인 산악가 조심슨 , 사이먼 예이츠의 생존실화 바탕 작품이라네요 

 

 

 

이미 다큐 , 회고록으로도 많이 알려져있다고해요 

이 작품 연극으로는 2018년 영국에서 초연됐다네요.

2022년 한국에서 초연될 예정이라고해요 

그 작품에 김선호가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산악 조난이라는 상황을 음향기술로 

관객에게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해 시공간의 제약을 해소한다고해요 

조난사고로 설산에 고립된 조 역할에는 

신성민 , 김선호 이휘종이 캐스팅 됐다고 하네요 

 

 

 

 

 

 

 

터칭 더 보이드 연극은 7월8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더 2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라고해요 

6월2일부터 인터파크티켓 , 연극열전 홈페이지에서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