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세븐틴 캐럿랜드 , 온/오프라인 팬미팅 개최예정

by 웃징어 2021. 6. 25.

세븐틴 캐럿랜드 , 온/오프라인 팬미팅 개최예정 

 

 

 

 

 

세븐틴이 온/오프라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섯번째 팬미팅의 이름은 캐럿랜드라고 하네요

이번 팬미팅 소식은 플레디스에서 직접 공식 계정을 통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네요

 

 

 

오프라인 공연은 지자체의 공연장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객석 간

거리두기에 따라서 일부 좌석만 한정판매된다고 하네요. 정부 및

지자체의 지침에 따라서 오프라인 공연이 취소될 경우에는

티켓에 대해 전액 환불 처리가 될 예정이라고 했는데요

 

 

 

 

만약 정부에 지침에 따라 온라인 공연만 진행한다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세븐틴의 다섯번째 팬미팅 캐럿랜드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네요

매년 역대급 공연이라고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이번 캐럿랜드에서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색다른 모습부터 , 로맨틱한 모습까지 준비중이라고 하니 설레네요

그리고 팬미팅에서 미니 8집 수록곡 무대도 처음 공개한다는데요

코로나 조금씩 잠잠해져서 오프라인 공연 많이 보러갈 수 있길 ㅠ

 

 

 

플레디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