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임도형 우승특전 음원발표 , 조영수 프로듀싱

by 웃징어 2021. 6. 17.

임도형 우승특전 음원발표 , 조영수 프로듀싱 

 

 

 

 

 

 

 

트로트 가수 임도형이 내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특전으로

새로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내인생 고속도로 챌린지는 넥스타엔터에서 주최한 행사라네요

임도형은 챌린지 우승 특전으로 이번에 신곡을 발표하는거라고 !

 

 

 

 

 

작년 8월 강태관의 신곡 내인생의 고속도로 발매 기념으로

시작됏던 챌린지라고 하는데요. 내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들을 선별해서 국내 최고 작곡가로 알려져있는

조영수가 프로듀싱한 신곡을 정식 음원으로 발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네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트로트 신동 임도형

챌린지에 참여해서 1차 합격자 이름을 올리면서 심사위원 평가,

유튜브 좋아요 수를 합산해 가장 놓은 점수를 얻었다네요

최종 우승자로 결정됐다고 하니 축하해요 ~

 

 

 

 

 

넥스타엔터에서는 어제 공식 계정을 통해서 신곡 다 컸어요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조영수 - 이유진 작곡가 공동 작곡

트로트 곡이라고 하네요. 임도형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곡이라는데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라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