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환불원정대 음중, 17일 데뷔무대 , 놀면뭐하니? ,싹쓰리

by 웃징어 2020. 10. 14.

환불원정대 음중, 17일 데뷔무대 , 놀면뭐하니? ,싹쓰리

 

 

 

 

 

 

대박사건 ~ ~~~~ 드뎌 환불원정대의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게 됐는데요 !!! 이번주 음중에서

데뷔무대를 가진다고 하네요 ! !! 놀면뭐하니?에서 여성 프로젝트 그룹으로 결성된

환불원정대 이름부터 일단 기선제압 오졌다.. 노래도 너무 좋고 이번 컨셉 진짜

잘잡은거 같은데요 역시 ...김태호PD 믿고 보는 예능이네

 

 

 

 

 

환불원정대 멤버 만옥, 천옥, 은비,실비를 드디어 17일 쇼! 음악중심에서 볼 수 있다니

아마 음중 시청률 잘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ㅎㅎㅎ 놀면뭐하니? 본방에서 활동 컨셉이랑

안무가 음중에서 공개되니 더욱 기대되는데요 진심 ㅠㅠ 엄정화랑 이효리 무대 너무 오랜만에

봐서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 ㅠㅠㅠ

 

 

 

 

놀면뭐하니? 방송에서 탄생기 , 음원 제작과정을 공개했는데요. 지난주 녹음하는거 보셨나요?

각자 개성이 너무 잘 드러나서 좋았는데 그중에서 키햐.. 갓화사 .. 혼자 녹음하고

디렉팅 혼자 한다.. 화사 데뷔부터 눈에 띄었는데 역시 갓마무 답네요..

믿고보는 여가수들 한데 뭉쳐놔서 올해 연말 무대에서 볼수 있었음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이효리를 올해 음악프로에서 두번이나 볼 수 있었다니 너무 좋은데요 ㅠㅠ

싹쓰리 , 환불원정대 제발 올해 연말무대 또 한번 서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번 음중 무대에 지미유를 볼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특별출연처럼

무대에 같이 서줬음 하는 마음도 있고 ㅎㅎㅎㅎ

 

 

 

놀면뭐하니?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