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설강화 출연확정, 정해인,김혜윤, 지수,JTBC 내년 방영 드라마

by 웃징어 2020. 10. 5.

설강화 출연확정, 정해인,김혜윤, 지수,JTBC 내년 방영 드라마 

 

 

 

 

 

 

드라마 설강화에 정해인, 지수, 김혜윤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장승조, 윤세아, 정유진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내년 중 방송예정인 JTBC의 새로운 드라마 설강화는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의 신작이라고해서 벌써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는 상황 !!

 

 

 

 

 

 

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날 갑자기 여대 기숙사 앞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퍼런 감시와 위시소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초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정해인은 사연 많은 명문대 대학원생 임수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수호는 재독교포 출신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감미로운 미소, 비밀스러운 매력까지 갗춘 일물

어느날 알 수 없는 사연으로 방팅에서 만났던 영초가 살고있는 여대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들게 된다고 하네요. 귀여운 호수여대 영문과 신입 은영초에는 블랙핑크

지수가 맡았다고 하는데요. 첫 주연이라고 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과연 연기 어떨지

 

 

 

 

 

그리고 제일 기대되는건 아무래도 김혜윤인것 같아요. 감독과 작가 모두 SKY캐슬팀이여서

이번에 다시 만나게 되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요. 김혜윤은 호수여대 기숙사

전화교환원 계분옥을 맡았다네요. 가난한 집안 환경에 등록금 없이 대학 진학을 포기해야 했던

분옥은 기숙사 207호로 들어온 방팅에 대타로 나가며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고 해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