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런온 음성판정 , 임시완, 신세경, 스태프 검사 결과 기다리는중

by 웃징어 2020. 9. 28.

런온 음성판정 , 임시완, 신세경, 스태프 검사 결과 기다리는중

 

 

 

 

 

jtbc의 새로운 드라마 런온에 참여하고 있는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네요

현장에 있던 배우들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다행 ㅠㅠㅠ

런온에는 어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배우 신세경, 임시완,이봉련과 담당 스태프들이

오늘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이어서 촬영 스태프들은 순차적으로 검사를 진행한 뒤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해요

런온의 한 스태프가 27일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접하고

제작진은 촬영을 즉각 중단했으며 현장에 있던 임시완 , 신세경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날 촬영이 있었던 스태프들과 배우들 역시 자가격리 중이라고 하는데요

런온측에서는 모든 스태프들이 검사 결과가 나온 뒤 촬열 재개와 관련해

논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런온은 코로나19 관련 이슈로 촬영이 벌써 두번째 중단이라네요

지난달 스태프 1명이 감염 의심되는 타 드라마 스태프와 접촉하며 촬영이 중단됐었다네요

 

 

 

 

해당 스태프가 음성판정을 받으며 다시 촬영이 재개됐었다네요 한달 지나고 다시 확진자가 발생해서

이번에도 런온 촬영을 중단하게 됐다고 하네요 . 런온은 단거링 육상 국가대표 선수가

스포츠 에이전트가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