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아이엠엄빠 주제 바꾼다, 고민상담 새로운 콘텐츠

by 웃징어 2020. 6. 16.

아이엠엄빠 주제 바꾼다, 고민상담 새로운 콘텐츠 

 

 

 

 

 

 

유튜버 아이엠엄빠가 새로운 콘텐츠를 한다고 새로운 영상을 올렸는데요

이제 유튜버로써 어느정도 자리를 잡았다고 하는데요

고민 끝에 영상 주제를 바꾸기로 했다네요

유튜브를 하면서 많음 메시지들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아이엠엄빠는 거기엔 좋은 내용도 있었지만 슬프고 아프고

배신 당한 사연들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이엠엄빠는 본인처럼

힘든 일을 겪은 사람들의 얘기와 고민을 들어줄것이라고 하는데요

사연을 보내는 제보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이엠엄빠는 사실 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와서 유명해지기도 했는데요

그의 아내와 절칠이 바람을 피웠다는 충격적인 사연으로 한동안

실검에도 뜰정도로 많은 주목과 화제를 받았었는데요

이렇게 씩씩하게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는데요

 

 

 

 

이혼 이후 홀로 아이를 키워 많은 격려와 후원이 쏟아졌는데요

아들과 평범한 일상을 주로 다루던 초반과 달리 최근 업체 홍보로 보이는

영상이 너무 많다는 지적을 받으면서 구독자들 사이에선 말이 많았는데요

초심을 지켜달라고 지적하는 반응에 이렇게 새로운 콘텐츠를 만든것 같네요

 

 

 

아이엠엄빠 출처

 

https://youtu.be/FgtautEc9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