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손이 야무진 한 고등학생의 요리

by 웃징어 2018. 5. 31.

네판에서 진짜 감탄이 나오는 고등학생 요리를

가져와봤어요~ 진짜.. 여태 네판에 수많은 사람의

요리를 보았지만 고등학생이 이런 실력을 가진건

처음봤네요 이 학생은 진짜 나중에 요리사

하거나 맛집 차리면 아주 야무지게 잘할듯!!

 

 

 

출처 - 네이트판

 

 

 

 

 

 

맘이 너무 예쁜 학생이네요~ ㅠㅠ 엄마가 아프셔서

엄마가 좋아하는 꼬막이랑 미역국을 해드렸다고 해요

헉.. 저는 엄마 아플때 이런거 한번 해준적이 있는지

돌아보게 되네요 ㅋㅋ 꼬막 저도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진짜 사진이 군침이 나오네요 ㅠㅠ

 

 

 

 

 

 

 

 

 

너무 쉬운 잔치국수라고 소개하는 학생의 요리~ ㅋㅋ

아놔.. 잔치국수도 나에겐 너무 어려운데

쉬운 요리였군요 따흐흑.. . 진짜 맛있게생겼다 ㅠ

아래는 중국식 양배추볶음이라고 합니다.

내 동생 삼고싶다,,,

 

 

 

 

 

 

 

 

와.. 알리오파스타가 이렇게 맛있어보이는거였어요?

저는 파스타집에서 여러 파스타 먹어보고 다

입맛이 아니라서 까르보나라만 먹는데...

이 학생이 만든 알리오파스타는 진짜 돈

내고서라도 먹어보고싶어요 너무 맛있게 생겼다

 

 

 

 

 

 

 

 

 

이밖에도 반찬에 다양한 요리들을 했는데

진짜 이 학생은... ㅋㅋ 요리학원 선생님으로

당장 취직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하다못해 죽조차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하 곧 점심시간인데 ㅠㅠ 진짜 죽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행복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