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강기영 주연확정 = 끝내주는해결사 / 이지아 여주 캐스팅

by 웃징어 2023. 7. 5.

강기영 주연확정 = 끝내주는해결사 / 이지아 여주 캐스팅

 

 

 

jtbc에서 새롭게 방영예정 드라마 소식 전해왔네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해당 드라마 주연으로 이지아 / 강기영 캐스팅 확정이라고해요 

두사람 드라마 속 케미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줄거리 

대한민국 최고 이혼 해결사가 의뢰인의 문제적 결혼 생활에 

대신 종지를 찍어주는 나쁜 배우자 응징 솔루션을 담은 이야기 

 

 

현실 밀착형 히어로들이 세상의 모든 부부에게 

보내는 조금 아프지만 그래서 안전한 예방주사 같은 이야기라고하네요 

이들이 전하는 메시지를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그려낼 두 배우 = 이지아 , 강기영의 활약 기대해달라 전해졌는데요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 팀장 김사라 > 이지아 

대한민국 최고 로펌 며느리였던 인물로 

남편에게 뒤통수 맞고 하루아침에 모든걸 잃은 뒤 

못된 배우자들을 응징하는 이혼 해결사로 변신한다고해요 

 

 

 

김사라 비즈니스 파트너 , 솔루션 자문 변호사 동기준 > 강기영 

검사시절 셰퍼드 별명 / 남다른 끈기와 촉을 가진 인물

남서부지검 동기 기소율 1위의 뛰어난 실력 보유 

모종의 이유로 검사 옷 벗고 변호사가  된다고 하네요 .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