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지창욱 방송예정 =[ 웰컴투 삼달리 ] , 신혜선 주연확정

by 웃징어 2023. 6. 19.

지창욱 방송예정 =[ 웰컴투 삼달리 ] , 신혜선 주연확정 

 

 

 

 

 

지창욱 , 신혜선 주연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드디어 jtbc 방영 예정이라고 하네요 

올해 하반기 JTBC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신혜선 , 지창욱 케미 벌써 기대되네요 ㅎㅎㅎ

 

 

 

 

 

웰컴투 삼달리 드라마는 개천을 소중하게 지켜온 용 용필 ,

개천을 떠나 멋들어지게 승천했던 용 삼달이 

어느날 모든걸 잃고 추락한 뒤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제주도 기상청 예보관 조용필 > 지창욱 

본청에서도 통제불가  유명인물 , 

본청에서 내린 기상예보 매번 반론 제시하고 

기상청장과도 설전을 벌이는 인물 

 

 

 

 

유명 포토그래퍼 조은혜 & 조삼달  > 신혜선 

어려서부터 빨리 섬을 떠나겠단 꿈을 갖고 

서울로 탈출하지만 조은혜란 이름으로 

패션 사진 업계에서 고난한 생활한지 8년 

오랜시간 공들인 탑이 한 사건으로 무너지면서 

승천이 아닌 개천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 인물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