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샤오 확진판정, 자가격리 뒤 판정받았다

by 웃징어 2020. 12. 16.

샤오 확진판정, 자가격리 뒤 판정받았다 

 

 

 

 

 

 

 

 

업텐션의 샤오가 확진판정을 받아서 충격이네요 ㅠㅠ 티오피미디어에서는

코로나 양성반응으로 확진판정을 받고 지정된 시설에서 머물렀던 업텐션의 비토, 고결이

12월13일 , 14일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라서 퇴원을 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는데요.

그러나 격리 해제 당시 코로나 검사에서 비토는 음성, 고결은 양성을 판정 받았다고 하는데요.

 

 

 

 

 

 

 

고결은 무증상, 무감염자로 보건당국에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안내 받았다고 하는데요.

안전을 위해서 당분간은 별도의 자가격리 후 추가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보건 당국의 관리 하에 각각의 장소에서 자가격리를 진행하고 있던 쿤, 선율, 규진, 환희, 샤오가

2주간의 자가격리 후 14일 추가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었다고 하는데요.

 

 

 

 

 

 

15일 검사에서 쿤, 선율, 규진, 환희는 음성 판정을 받았는데 샤오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네요.

샤오는 자가격리 기간 동안 별도의 장소에서 접촉자없이 지냈다고 하는데요.

무증상인 상태이고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서 추후 추가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시 코로나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는데요

 

 

 

 

 

무증상이 제일 무서운거 같아요 . 요즘은 코로나 검사 무료로 실시해서 무증상자도

찾아낸다고 하는데요. 다들 요즘 코로나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하지만 또 놀러가고 싶어하는것 같아요.

요즘 교회, 스키장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대규모 집단감염이 일어나고 있는데..

다들 조금만 서로를 위해 , 가족을 , 주변을 위해서 더 조심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