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강남 이상화 10월 결혼! 프로포즈는 어떻게 했을까?

by 웃징어 2019. 8. 29.

 

가수 강남이랑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인 이상화랑 결혼을 발표했음!!

와우 ㅋㅋㅋ 연애사실을 알린지 5개월 만에 초스피드 결혼진행인데

강남이 진짜 많이 좋아하나봄 ㅋㅋ

 

교제한지 얼마 안됐을때 부터 결혼을 염두에 뒀다고 하는데
강남 짜아식.. 너 부럽다 ㅠㅠㅠㅠ 스피드스케이팅계의 전설인 이상화와 결혼이라니..

진짜 전설의 레전드다 ㅋㅋㅋ

 

 

 

 

처음에 정글의 법칙 촬영을 다녀온 후 회식 자리에서 몇번 만나고 

지난해 늦가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 

 

그럼 1년도 안됐다는 건데.. 뭐 결혼은 본인들이 알아서 하겠지만 

나는 몇년 사귀어보고 결혼하는게 좋을 듯.. 

 

좋은 모습 안좋은 모습 다 보고 결혼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뭐 둘다 나이도 있고 하니까 그런 가벼운 감정으로 교제하고 결혼하는건 아니겠지

 

 

 

 

 

프로포즈는 이미 했다고 함ㅋㅋㅋㅋ

야외에서 반지 주면서 프로포즈 했는데 올 초에 했다는데

진짜 얼마 안만나고 결혼하는구나 대박.. 이미 상견례도 초여름에 마쳤다고 하는데..

그냥 거의 만나자마자 바로 계획하고 있었던거 같음 ㅋㅋㅋ 사람들 일은 모르는겨..

 

 

 

 

이상화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고 나라의 보물인데도 불구하고

엄청 겸손하다고 함 ㅎㅎ 역시.. 높은 자리에 있을 수록 겸손해야 성공하는게 맞는듯 ㅋㅋㅋ

진짜 대박이다 ㅎㅎ 근데 이상화는 계속 운동하고 싶었지만 부상때문에 아쉬움이 엄청 컸다고 함

ㅠㅠ 퓨ㅠㅠㅠㅠ 진짜 아쉽겠다.. 나같아도 ㅠㅠㅠ

 

 

 

 

 

 

10월 1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 한다고 함!! 축하축하 ㅎㅎ 수고하셨으요 ㅎㅎ
이제는 한 가정으로..! 둘이 성격이 잘 맞다고 하니까 다행임 ㅠㅠㅠ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ㅎㅎ